본문 바로가기

쿠마 일상

아.. 월요일이네요

반응형

월요일이라니...

이번년도는 정말 하루하루가 빨리 지나가는거 같네요;;

정말 뭐 한거도 없는데 벌써 8월달 이라니..

그리고 오늘은 출근길에 정말 재수도 없지 물 웅덩이 빠져서 신발도 다 젖어버렸네요 허허...

지금 말린다고 신문지 넣어놓고 배란다에다 말리고 있는데 과연 퇴근시간까지 마를 수 있을지.. ㅋㅋ


그나저나 오늘 날씨 덥긴 한데 후덥지근 하게 덥지는 않아서 정말 다행인거 같아요~

어제 비가 많이 내려서 그런가 습하지 않고 걍 더움 ㅋㅋ

휴 이번년도 정말 빨리 갈거 같은데 뭐라도 하나 해놔야 할텐데 걱정이 많네요 ㅠ

다들 이번년도에 세운 계획 같은거 있으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