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요한정보

디지털 교도소 주소와 개인적인 나의 생각

반응형

 

지금도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큰 이슈는 아무래도

디지털교도소가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저도 N번방 사건이 정말 큰 충격이었던 만큼

디지털교도소 또한 충격이었는데요

사람들 마다 기지털교도소를 응원하는 분들이 있고

부정적인 시각으로 보는 사람들도 있더라구요

저는 일단 응원하는 입장입니다.

 

솔직히 디지털교도소 운영은 국가에서 해야 하는 일이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그런데 한명의 개인이 대신하고 있다는 사실이 저는 조금 부끄럽더라구요

한편에서는 명예훼손이다는 말들이 많은데

이런 범죄자 보다 못한 범죄자 들한테 무슨 명예훼손일까 싶네요

그리고 솜방망이 처벌만 내리는 사법부도 솔직히 마음에 안듭니다.

 

저는 디지털교도소를 운영하는 운영자가 한말 때문에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되었고 응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디지털교도소 소장이라고 하는 운영자의 말을 대충 요약하자면

"대한민국 악성범죄자에 대한 관대한 처벌에 한계를 느꼈고

이들의 신상정보를 직접 공개해 사회적인 심판을 받게 하려 한다"

이런 말이었는데 정말 공감가고 또한 어떠한 금전적인 요구도 하지 않으며

얼마전에 딱 하루 후원금을 받은거 빼곤

뭐 이거도 솔직히 이유도 다 설명하고 해서 합당하다 생각을 합니다.

 

솔직히 저는 대한민국 사법부 정말 썩었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이구요

법 같지 않은 법으로 선량한 사람들만 오히려 피해를 입고 있는

이런 현실이 참 안타깝네요

 

아! 그리고 디지털교도소에는 댓글을 달 수 있는데

이부분은 해외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이기 때문에

범죄자들의 신상을 공개 및 악플을 다는 것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은 처벌을 할 수 없다는 부분 역시 특징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처벌이 무서우신 분들은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자 여기 까지 디지털교도소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말씀을 드렸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운영자를 보면서 진짜 사이다 였습니다 ㅎ

디지털교도소가 운영이 계속 되는 한 저는 계속 응원을 할거구요

 

아마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디지털교도소 사이트 주소 지금 공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같은 곳에서는 아마 잘 나오지 않는 걸로 알고 있구요

그래도 이미 많은 블로거 분들이 주소를 공유해 놓았기 때문에

크게 찾는거는 어렵지 않을 겁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디지털교도소 주소 남겨 봅니다.

nbunbang.ru/

디지털교도소 관심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방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