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즐거움

신림 신원시장 먹거리가 가득함 ㅋㅋ

반응형

 

 

어제 회사 형하고 신림 가는길에 신원시장 들렸는데

칼국수가 2900원이라는 말에 들어갔는데

양도 어마어마 하고 진짜 최고였다 ㅋㅋ

신원시장 초입 부분에 있는 곳인데

천연조미료를 사용하고 면도 쫄깃 하고 최고였음!!

신원시장이 이런곳인줄 상상도 못하고 있었는데 앞으로 자주 갈듯!!

저기서 소주 3병하고 김치 해물파전,칼국수,매밀전병 이렇게 먹었는데

2만9천원인가 밖에 안나오고 배터지게 먹었다

신림 사는 사람으로써 앞으로 신원시장은 나의 핫플레이스가 될듯

 

 

그리고 요건 탕수육인데 기가 막힌게

3천원에 할아버지랑 할머니가 판매를 하시는데

튀김도 두껍지 않고 소스맛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최고!!!

3천원짜리 탕수육이라서 일단 사서 길가면서

별로 기대 안해야지 이랬는데 왠만한 중국집에서 판매하는 탕수육보다 훨씬 나음!!

3천원 치고는 양도 많은 편이고 ㅋㅋ

하... 이따 신원시장 들려서 6천원어치 지를까...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