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즐거움

태국음식 비스무리한걸 먹고 왔어요

반응형

 

 

어제 점심 쯤인가 회사 사람들하고 아시아 레스토랑인가?

거기를 다녀왔다

회사 차장님이 결혼을 하셨는데 식사대접을 하고 싶다고 해서 ㅋㅋ

들어가니깐 일단 분위기는 괜찮던데

약간 태국음식 비슷한것들이 나오고

저 생선튀김 매콤한 소르랑 어울러져서 은근 맛났다 ㅎㅎ

아 여기 식당이름 기억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또 기억이..;;

 

 

요거는 무 절임 같은 건데 약간 응아 냄새가 나는데

맛은 매콤하고 맛있음!!

여기 음식 전체가 매콤한게 베이스가 된거 같은데 꽤나 마음에 들음~

태국음식 예전에도 먹어본적 있는데 가격만 비싸지 않으면

또 갈거 같다 ㅋㅋㅋ

저 음식들 말고도 몇가지가 더 있었는데 총 5가지 코스로 해서

10만원인가 했던거 같은데 흠 ㅋㅋㅋ

암튼 간만에 맛있는거도 먹고 위장이 호강을 하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