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일상

어제도 폭풍 먹방 찍음

반응형

 

 

이러니 살이 안빠지지...;;;

하.. 어제 먹은 것들인데 죄다 살찌는 음식들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음식들 포기할순 없지 ㅋㅋㅋ

6월 목표로 체중 세워 놧는데 과연 뺄 수 있으려나;;

어제 먹은 구내식당 메뉴 베스트는 돼지찜하고 쫄면..

진짜 신의한수!!!

약간 질기기는 했지만 먹을만 했다 ㅋㅋ

 

 

하... 이건 떡볶이 인데 저게 3천원 어치 ㅋㅋ

신월시장인가? 동네 시장에서 산건데 엄청 싸고

떡도 가래떡이라서 양도 많고 푸짐

음.. 맛은 예전에 학교 앞에서 팔던 떡볶이 맛!!!

이건 안좋아하는 사람 없을듯!

 

 

 

요건 시장안에 있는 칼국수 집..

저렇게 꽁보리밥정식인데 칼국수도 나오고

3,900원인가 했을듯

양도 저만하면 엄청 많은 거구 형하고 소주한병 가볍게 마셨는데

적당히 배부르고 딱 알맞음 ㅋㅋ

여긴 개인적으로 단골이 될듯~!

 

 

크흡.. 비주얼 보시게나

보리밥은 오랜만에 먹어보는거라 그런지 엄청나게 맛있고

야채도 듬뿍 넣어주고 집에서 해주는거 같다 ㅋㅋㅋ

하... 이번주에 한번더 가야겠어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