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일상

어제도 결국 달렸다

반응형

 

 

어제 날도 춥고해서 회사 동료들하고

전에 소주한잔을 마셔버렸다 ㅋㅋㅋ

매년 하는 거지만 다이어트는 언제 하려고..;;

간만에 먹는 술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다!!

 

 

그리고 요 버드와이저는 2차로 세계맥주집가서 각자 한병씩만 걸쳤는데

안주 없이 뻥튀기랑 마셨는데도 왜이렇게 맛있는건지..

역시 버드와이저는 날 실망시키지 않는거 같다 ㅋㅋ

 

 

정말 미친짓을 한게 집가는 도중에 마트 들려서 이것저것 사고

집에와서 정리를 하는데 어느순간 보이는 소주들..

이거는 언제 산건지 ㅠㅠ

정말 마지막으로 저 소주들만 해치우고 나면

앞으로는 왠만하면 술은 자제해야 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