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일상

어제 마트에서 새로운 수입맥주 발견

반응형

 

 

어제 홈플러스 가서 장을 보고 있는데

간만에 수입맥주나 먹어볼까 하는 마음에

수입맥주 코너 갔는데 답이라고 하는 맥주가 새로 들어 왔길래

호기심에 사버림 ㅋㅋ 사실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음~!

 

 

6병 구입하면 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수입 맥주 치곤 아주 저렴하게 구입을 했다는 ㅋㅋ

안주거리는 집에 항상 있으니깐

뭐든 해먹자는 심정으로 구입하진 않았다

흐흐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얼른 집가고 싶었다 ㅋㅋ

 

 

그렇게 집에 와서 스파게티 소스가 조금 남아있길래

맥주랑 같이 먹어봤는데

생각보다는 별로 였다...;;;;;

괜히 저렴한게 아니었구나 라는 생각이..

하... 그냥 평상시에 마시던거 마실거 그랬어

수입맥주 답.. 이젠 다신 안마심 ㅋ

진짜 내 기준에서는 답없는 수입맥주

6병 중에 1병만 마시고 5병은 친구들 줘버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