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요한정보

모바일 레이싱 게임 드래그레이서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하네요

반응형



이번에 4:33분에서 노리온소프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레이싱 게임 드래그 레이서를

사전등록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유후

예전에 하던 다함께 차차차랑 비슷한거 같은데 보니깐 퀄리티도 더 좋아지고 그런거 같아요 ㅎㅎ

스샷보니깐 퀄리티가 다름 ㅋㅋ 



게다가 지금 드래그레이서 사전등록하면 빵빵한 선물까지 ㅋㅋ

정말 게임이벤트 갈수록 많아지는거 같아요

듣기로는 게임이벤트로 드래그레이서 사전등록자 전원한테

기엠내에서 활용이 가능한 한정판 레이싱카를 제공해준다고 해요 ㅎㅎ

한정판이면 환장하는 저로써는 끌리는 게임이벤트 ㅎㅎ



보니깐 드래그레이서가 사전등록 게임이벤트를 두개 하더라구요

나머지 하나는 카톡하고 페북으로 사전등록 이벤트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서 피자 100판을 준다고 합니다!!

들어보니깐 게임이벤트 당첨될 확률 높다고 합니다~~


노리온소프트에서 처음으로 내놓은 모바일 게임이라고 해서 더욱 기대가 크네요

게임이벤트도 이벤트지만 핸들을 직접 조작할 수 있는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을 채택해서

손맛까지 살리고 있고 자동차를 강화하면서 외형도 변경할 수 있는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장점이 있을듯해요 ㅎ


정말 간만에 게임이벤트이기도 하지만 이런 레이싱게임 너무 기다렸습니다 ㅋㅋ

드래그 레이서 얼른 사전등록 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