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요한정보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쉬운방법으로 발급받는 법 그리고 혜택

반응형

반갑습니다.
많이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은근히 모르는 분들도 많다는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오늘은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쉬운 방법으로 발급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보겠습니다.

 

 

 

음.. 일단 카카오뱅크와 카카오페이가 생각보다 다르다고 보시면 되구요
저 같은 경우는 뭘 선택을 할지 고민을 하다가
카카오뱅크를 사용하고 실제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고 이미 체크카드도 있어서
이번에는 카카오페이 체크카드를 신청해 봤습니다.
(물론 체크카드가 이번에 너무 귀엽게 나온거 같아서 선택 ㅎㅎ)

저는 카카오뱅크를 이미 사용중이라 카카오페이를 선택했는데
디자인만 너무 보지 마시고 혜택도 잘 살펴보시고 신청하세요!

 

 

저는 우선 지금은 신청을 다 해놓은 상태구요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많은 후기들 보면 디자인이 엄청 귀엽지만 카드 자체는 얇아서
몇번 사용하면 부러질거 같다 하네요;;
이 부분은 제가 실제로 카드 받아보고 사용해보고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신청 방법이 정말 간단합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비대면으로 신청하는 것들이 손쉬워진거도 있겠지만
일단 복잡 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음.. 연회비 내는 카드 그리고 체크카드 둘중 하나만 선택해서 고르시면 끝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혜택을 간단하게 설명 드리자면
카카오 프렌즈에서 20% 캐시백 혜택이 있습니다.
저는 은근히 자주 카카오프랜즈를 가기 때문에 20% 캐시백 듣고 놀랐네요 ㅎㅎ
저 같이 카카오프랜즈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냉큼 신청하세요

그런데 솔직히 아쉬운 점은 캐시백 하나 빼곤 정말 아쉬운 혜택...
조금더 폭넓게 혜택이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
뭐 조금씩 개선되어서 혜택의 폭이 넓어지길 바라자구요!

 

 

아 카카오페이 체크카드 장점 있습니다.
뭐 물론 다른 은행권에서도 하고 있는 서비스 이긴 하지만
원하는 은행으로 체크카드 설정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전국 편의점에 있는 ATM출금 서비스는 일 최대 200만원까지 출금 가능하구요
그거 말고는 별다른 혜택은 없는 예쁜 쓰..ㄹ기 체크카드로 보시면 되구요 ㅎㅎ;;

그래도 디자인이 예쁘게 잘 나와서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사용하고 있다니
한번쯤은 신청해볼만 카드인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