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일상

동생이 키우는 집고양이 샴고양이&턱시도고양이

반응형

오늘은 샴고양이&턱시도고양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동생이 결혼하기 전에는 부모님집에서 같이 키워서 좋았는데

결혼하고 나서 고양이 두마리 전부 데리고 가서 너무 아쉬웠다...

 

그런데 종종 사진과 동영상을 보내주는데 너무 귀엽고 똥꼬발랄해서

나만 보기 아쉽고 그래서 이제는 종종 사진과 동영상을 올려볼까 해요 ㅎ

일단 고양이 종류는 샴고양이와 턱시도 고양이 입니다.

 

 

 

샴고양이가 나이가 대략 5~6살이고 턱시도고양이는 2~3살로 알고 있는데

예전에는 샴고양이가 턱시도고양이를 이겼는데

나이가 나이인지라 동영상처럼 턱시도고양이가 이젠 찍어누름 ㄷㄷㄷ;;

예전에는 엄청 괴롭히고 그랬는데 이젠 입장이 바뀜 ㅎㅎㅎ

 

뭐.. 그래도 턱시도고양이가 너무 순딩이라 티격태격해도 저렇게 항상 꼭 붙어 있고

싸우지 않고 애정이 넘칩니다 ㅎㅎ

그리고 참고로 둘다 수컷....

저렇게 붙어 있는 사진 보면 참 집고양이 스럽고 귀엽다라고 느껴지네요 ㅎㅎ

 

이 사진 보자마자 느낀 생각은 아 다음생에는 집고양이로 태어나야 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일하고 있을때 집에서 저렇게 느긋하게 있다고 생각하니 부럽더라구요 ㅠㅠ

집고양이 샴고양이&턱시도고양이 귀엽지 않나요?ㅎ

추린 사진들이라 일단 몇장 없지만 앞으로도 종종 동생한테 사진 받고 하면

고양이 일상들 올려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