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즐거움

저번주 주말은 신나는 하루

반응형

 

 

이게 목련인지 뭔지는 모르겠는데 엄청 이쁘고 냄새도 은은한게 좋았다 ㅋㅋ

남들이 벛꽃을 볼때 나는 다른 꽃을 봤다는 ㅎ

아파트 단지 안에서 관리하고 있는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엄청 흩날리는 벛꽃보다는 요런 꽃나무가 이쁜거 같다

그리고 벛꽃은 나중에 환경 미화원 아저씨들이 고생을 하기 때문에 ㅠ

군대에서 제법 쓸어봤는데 이게 여간 짜증나는게 아님;;;

바닥에 눌러붙어서 잘 쓸리지도 않고;;

 

 

그리고 요건 우리집 고양이 놀란 표정 ㅋㅋㅋ

와... 1년 가까이 키웠는데 저런 표정 짓는건 정말 처음 봤다

자고 있다가 부엌쪽에서 접시 소리가 들리니깐 마징가귀하고

놀란 표정으로 저렇게 요리저리 고개를 흔들어됨

거짓말 안하고 저 자세로 5분은 있었던거 같음

진심 놀란 표정 ㅋㅋㅋ

아.. 진짜 고양이는 이런 맛으로 키우는거 같다

 

 

이것은 곱창!!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곱창이었는데

한동안 안먹어보다가 친구가 괜찮은 곳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

확실히 맛있기는 했다 ㅋㅋ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는건지 아니면 정말 맛있는 집인지는 모르겠지만

소주랑 먹으니깐 환상조합!!!

생간하고 청엽도 주셨는데 싱싱하고 최고최고~~

아!!! 그리고 여기가 곱창안에 마늘을 넣어놔서

씹을때 고소한 맛이 나서 더 맛있다 ㅋㅋ

처음에는 주인아주머니가 실수를 하셨나 싶었는데

다른 곱창안에도 들어 있었고 나름 신선한 맛!!

곱창안에 마늘 넣는 조합 생각보다 괜찮으니깐 다들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