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즐거움

어제 왠일인지 회사 식단이 화려했음!

반응형

 

 

보고있나? ㅋㅋㅋ

예전다니던 직장하고 비교하면 퀄리티 부터 엄청나다!!

어떻게 하나같이 내가 좋아하는 메뉴만 나오는건지 ㅋㅋ

저거 먹고 한번더 받아서 두번 먹음 ㅋ

나의 다이어트 의지를 부셔버리는 나쁜 식당 ㅠ

특히나 저 샌드위치 대박 맛났음~

몇개 챙겨서 일하면서 먹었는데 완전 꿀맛!

 

 

그리고... 삼겹살집에 가서 삼겹살 6인분을 먹어치움 헤헤...

개인적으로 단골집인데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이모님도 친절해서 서비스를 많이 주심

그리고 입가심 하라고 항상 요구르트도 주시고 ㅋㅋ

하.. 이러다 진짜 돼지 되는건 아닌지 모르겠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