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즐거움

주말은 역시 서울대입구역 콩나물 국밥 이지!

반응형

 

 

어제 늦은 저녁에 아는 형님하고 서울대입구역 쪽에 있는

콩나물국밥집을 다녀옴 ㅋㅋ

여기가 서울 3대 국밥집이라고 하던데

상호명이 기억이 안남 ㅠㅠ

모주 팔고 하는 서울대입구역쪽 콩나물국밥집인데

상호명 아는 분들 덧글좀 ㅠ

 

 

암튼 보면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다;;;

한 뚝배기에 나오는데 양도 엄청나게 많은 편이고

일단 맛이 끝내줌!!

서울대입구역 콩나물국밥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지

젊은 분들도 많이 오는 편이고 일단 여기가 모주가 굉장히 맛있어서

먹는 맛이 있었다 ㅋㅋ

저 계란이 정말 신의한수!!

 

 

모주랑 같이 먹는데 캬... 진짜 환상의 맛이었구

포장해갈까 했는데 그만둠 ㅋㅋ

집에가서 먹으면 맛없을거 같아서 ㅠㅠ

진짜 조만간 다시한번 가봐야겠다 ㅎㅎ

 

 

요놈은 우리집 고양이 ㅋㅋ

집에 왔더니 아련한 눈빛으로 저렇게 쳐다봄~

그래서 간만에 간식을 줬다 ㅋㅋ

이놈 사는법을 아는거 같고 갈수록 인간이 되가는 느낌이..

그나저나 살이 빠진거 같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