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즐거움

오뚜기 제품들 너무 괜찮은거 같지 않음??

반응형

 

 

 

항상 느끼는 거지만 오뚜기 제품들은 하나같이 전부 맛있는거 같다

제품들도 정말 깜끔하게 나오고 솔직히 요리사들도 오뚜기 제품 사용 안해본 사람은 없을거다

그만큼 종류도 다양하고 이것들만 있으면

거의 못만들 음식이 없음 ㅋㅋ

 

 

헤헤.. 개인적으로 오뚜기 제품 중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카레

만들기도 정말 간편하고

3분요리도 있고 분말요리도 있는데

분말로 구입을 하면 거의 한달 내내 먹을 수 있었고

엄마가 한번 끓여 놓으면 한달 내내 카레만 먹었던 기억이 ㅋㅋ

하.. 진짜 잊혀지지 않는 제품 아직도 많이 애용하고 있다~

새로운 레시피로도 도전을 해보고 있는데 실패하지는 않는다

 

 

 ㅋㅋ 이건 오뚜기에서 만든 새 제품 같은데 한번도 본적이 없는

잡채라니... 이것도 한번 먹어봐야 할듯 ㅎ

개인적으로 잡채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

맛있으면 맨날 사먹을거 같음!

 

 

 

 

이 오뚜기 제품들은 군대 있을때 px에서 많이들 먹었던 음식들일거다

나는 스위트 칠리치킨이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었는데

대부분은 미트볼이나 닭강정을 좋아했던 기억이..ㅎ

아... 오두기 하면 참치...

뭐 사조참치다 뭐다 있지만 나는 오로지 오뚜기 제품만!!

진짜 참치 같고 눈감고 다른 참치 먹어도 딱 알아볼거 같은 맛

뭔가 미묘하게 차이가 있다고 할까나?

 

마지막으로 쨈인데 이 오뚜기 쨈 같은 경우는

학교 급식 먹을때 처음 봤던건데

양옆을 꾹 눌러 주면 딸기쨈이 나온다는 ㅋㅋ

진짜 처음에 이거 봤을때 혁명이었는데

지금도 가끔 구입해서 사먹고 하는 아이템

무엇보다도 깔끔 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 오뚜기 제품들 소개해 봤더니 또 먹고 싶어지네

오늘 저녁은 요것들 중 하나로 요리를 해서 먹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