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즐거움

나가사끼 짬뽕과 순대국밥 예술이네요!

반응형

 

 

우와.. 오늘 점심까지만 해도 나가사끼 짬뽕하고 햄버거 하나를 먹어서

오늘 하루도 별볼일 없는 식사가 되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그래도 나가사끼 짬뽕 먹을만 했습니다 ㅋㅋ

그리고 요즘 편의점 햄버거도 퀄리티가 좋아져서 굳굳

아무튼 그렇게 나가사끼 짬뽕과 햄버거로 배를 채우고 저녁이 되었는데

 

 

사무실 사람들이 간만에 나가서 먹어보자는 기특한 말들을 해서

바로 순대국밥집으로 갔습니다 ㅋㅋ

정말 거짓말 안하고 모든 사람들이 순대국밥을 외쳤어요~

나가사끼 짬뽕하고 햄버거만 먹어서 배가 출출 했는데

정말 순대국밥이 딱 나오는데 침이 꼴깍 하더라구요 ㅋㅋ

 

거기다가 저희 단골집인 여기 순대국밥집 같은 경우는

기사식당하고 비슷한 밥이 무제한!! ㅋㅋ

그래서 1차로 밑반찬들하고 한 한공기 클리어 ㅋㅋ

아무래도 나가사찌 짬뽕만으로는 부족했나봄^^;;

 

두그릇을 먹을때는 소주 한병씩 반주로 먹자는 유혹에 이끌려 먹었습니다

순대국밥과 소주 이 조합 웬만한 분들은 다 아실거라 믿구요!!

 

휴 정말 나가사끼 짬뽕을 먹어서 이런 순대국밥을 먹지 못할 줄 알았는데

오늘은 운수 좋은 날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