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마 즐거움

역시 점심은 봉구스밥버거!!

반응형



정말 거의 매일 먹는 봉구스밥버거 아침출근 할때 3개 구입해서

아침,점심,저녁으로 먹는거 같아요 ㅎ

가격대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3개를 구입해도 왠만한 점심값보다 저렴이 ㅎㅎ

이래서 봉구스밥버거를 사랑하는거죠



일단 제가 자주 먹는 봉구스밥버거는 제일 기본 메뉴인 봉구스 밥버거로 주문을 해요

가격도 1,800원 인거도 있고 개인적으로 양도 많고 뭔가 푸짐한거 같아요 ㅋㅋ

물론 맛도 가장 나은거 같아요 봉구스 밥버거에서 거진 모든 메뉴 먹어봤는데

제가 말씀 드린 봉구스밥버거가 가장 나아요 저는^^



핡... 알찬 구성 ㅋㅋ 봉구스밥버거 크기는 뭐 말씀 드리지 않아도 아실거에요

공기밥그릇에 밥 꾹꾹 눌러담고 반 갈라서 속을 넣은 크기??ㅎㅎ

밥 량도 대충 그정도 될거에요

공기밥이 1,000원 정도고 속재료가 800원 정도라고 보시면 될듯 



핡핡... 봉구스밥버거를 사랑하는 또다른 이유 속 내용물이 엄청 꽉 들어차 있어요 ㅋㅋ

그렇다고 엄청 막 짜지도 않고 밥하고 적절하게 간이 잘 맞아요^^

그리고 제가 자주 이용하는 봉구스밥버거에서 절 알아보시고 개인적으로 조금더 많은 양을 주시기도^^;;



아.. 봉구스밥버거 저녁 용으로 하나 남았는데 그냥 지금 먹어버리고 싶네요..

포스팅 하는 순간에도 배가 꼬르륵 거림 ㅋㅋ 먹은지 얼마나 됐다고

아무튼 아침부터 저녁까지 든든한 봉구스 밥버거!! 이 포스팅을 보고 있는 당신들!!

한번 사먹어 보세요 ㅎㅎ



봉구스는 사랑의 밥버거 입니다 ㅎㅎ

오늘의 포스팅 끄읕!


반응형